사고신고

사고신고 사항

통장,인감,현금카드 분실 및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 시

사고신고 방법

분실을 인지한 즉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당사의 영업점 창구 신고

사고신고 처리

사고신고 이후 사고신고 계좌는 모든 거래가 정지되며 가급적 이른 시일 내에 당사를 방문하여 재발급 절차 진행

사고 신고는 SBI저축은행 스마트뱅킹 APP에서도 가능합니다

  • 통장분실

    • 본인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대리인 방문 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예금주의위임장(예금주 인감도장 날인), 예금주 인감증명서

    인감분실 및 변경

    • 본인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하실 인감
    • 대리인 방문 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통장, 거래하실인감, 예금주의 위임장 (예금주 인감도장 날인), 예금주 인감증명서

    현금카드 분실

    • 본인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대리인 방문 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예금주의위임장(예금주 인감도장 날인), 예금주 인감증명서

    보안카드 분실

    • 본인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체크카드 분실

    • 본인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인감 증명서는 발행 6개월 이내
    • 현금카드 분실 시 본인만 재발급 가능하고 대리인 방문시 처리불가
    •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시 인터넷 계좌는 본인만 오류해제 가능하고대리인 방문시 처리불가
    • 보안카드 분실 시 본인만 재발급 가능하고 대리인 방문시 처리불가
    • 체크카드 분실 시 본인만 재발급 가능하고 대리인 방문시 처리불가
  • 통장분실

    • 대표이사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대리인 방문 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예금주의 위임장(예금주 인감도장 날인), 예금주 인감증명서

    인감분실 및 변경

    • 대표이사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하실 인감
    • 대리인 방문 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통장,거래법인인감증명서하실 인감, 위임장(법인인감도장 날인)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 시

    • 대표이사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대리인 방문 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위임장(법인인감도장 날인), 법인인감증명서

    보안카드 분실

    • 대표이사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대리인 방문 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위임장(법인인감도장 날인), 법인인감증명서

    체크카드 분실

    • 대표이사 방문 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대리인 방문 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위임장(법인인감도장 날인), 법인인감증명서
    • 인감 증명서는 발행 3개월 이내
    • 법인의 실명확인증표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attribute":{"@ST":true,"@TR_LOG_SEQ_NO":"1","jex.sys.perform.impl.Perform_LOCAL.SVC_START":true,"_TRSC_BR_NO_":1,"@SET_VALUE":true,"@TR_LOG_DEPT_NO":"1","@START_TIME":1708525784891}}

SBI저축은행